모델 야노시호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62회에서는 `수고했어 오늘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냈던 야노시호의 유치원 시절 사진이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꼬마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새하얀 피부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지난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카 유메와 판박이로 눈길을 모았다.



야노시호는 졸업 사진을 보자마자 "아! 이럴 때가 있었지"라며 부끄러워하는 동시에 "키 크지? 이때부터 제일 뒷줄에 섰어!"라며 특유의 해맑고 순수함으로 기럭지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추성훈은 "유메가 팔 다리도 길고, 시호랑 닮은 것 같아"라고 말하며 야노시호와 조카 유메의 판박이 미모를 인정했다. 야노시호는 유메에게 "유메는 나중에 모델해"라고 말했다.



이날 고향집을 방문한 추사랑의 엄마 야노시호는 유치원 졸업사진을 보는 등 추억에 잠긴 가운데 추성훈의 30년 전 어린 시절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30년 전 어린 시절 추성훈은 딸 추사랑과 판박이 외모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추사랑은 한국어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싸.



야노시호 졸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 역시 자연미인"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 미모 여전해" "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 유메 정말 예쁘다" "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유메가 예쁜 이유는 유전자 덕분" "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귀엽다" " 야노시호 졸업사진 유메,사랑이랑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D컵 볼륨 한그루 비키니 공개! 중국어+무술까지? `완벽해`
ㆍ야노시호, 추성훈과 동반 누드 사진 공개이어 졸업사진까지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