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2’ 허태희, 알뜰한 고물상 쇼핑에 감탄 “금괴 캔 것 같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간의 조건2 허태희



    은지원, 허태희, 현우가 알뜰한 고물상 쇼핑으로 눈길을 끌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2’에서는 배우 윤상현, 은지원, 봉태규, 허태희, 현우, 김재영이 자가용, 인터넷, 돈, 쓰레기, 휴대폰 없이 사는 5無라이프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간의 조건2’ 멤버들은 각각 세 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음식과 물건을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물건팀으로 한 팀이 된 은지원, 허태희, 현우는 더 저렴하게 많은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시내의 고물상을 찾게 된 것.



    커다란 저울에 달아 1Kg에 300원이라는 가격이라는 것을 안 멤버들은 눈에 띄는 대로 필요한 물건들을 골랐다.



    이에 장판은 7500원, 텔레비전은 5000원, 버너 2000원, 빨래건조대 3000원, 전기난로 30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구입하자 허태희는 “보물상이다” “금괴를 캔 것 같다”며 기쁜 맘을 드러내기도.



    나무의자, 훌라후프, 그릇 건조대 등 갖가지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게 된 이들은 더불어 고물상 사장님으로부터 버려야 한다는 빨간 스툴까지 선물로 받았다.





    아직 사용할 수 있음에도 쓰레기로 버려진다는 것에 멤버들은 선뜻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겠다고 말한 것.



    허태희는 “쓸 수 있을 것 같은 쓰레기들이 진짜 많이 버려진다고 한다”며 ‘이렇게 많이 버려지나?’ 싶을 정도라고.



    이에 이들이 4만원이라는 그리 크지 않은 돈으로 갖가지 버려질 물건들을 구매한 것이 마치 세상의 쓰레기까지 줄인 느낌이라며 뿌듯한 마음을 보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효린 엄마, 역대급 동안 외모…`도대체 몇살이야?`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는 대타였다" 이후 몸값 10배 상승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우결 남궁민 홍진영, `입맞춤+스킨십` 가상? 리얼?...`이제 즐긴다`
    ㆍ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부총리와 車산업 협력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