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정환 전 대표, 차량 절도 도주에 마약까지 복용?.."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정환 전 대표, 차량 절도 도주에 마약까지 복용?.."충격"







    (사진= 유정환 전 대표)



    몽드드 유정환(35) 전 대표가 마약을 복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가 벤틀리 질주를 하다가 사고를 내고, 차량을 절도해 도주를 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위를 해 화제가 된 가운데 마약을 복용한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었다.





    22일 국립 과학수사연구원과 경찰 관계자는 "서울 강남 경찰서가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다. 유정환 전 대표의 머리카락에서 필로폰으로 불리는 메스암페타민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10일 교통사고 이후 병원 치료 중 채취한 소변에서도 메스암페타민이 검출돼 마약 복용이 사실이란 증거에 힘을 더했다.





    앞서 유정환 전 대표는 지난 10일 오전 8시 15분경 서울 강남구 도산사거리 부근 도로에서 자신의 벤틀리 승용차를 몰다 다른 차량 3대를 연달아 들이받았다. 이어 유정환 전 대표는 근처에 있던 아반떼를 훔쳐 달아나다 성동구 금호터널에서 BMW 차량을 들이받아 경찰에 붙잡혔다.





    유정환 전 대표는 또한 피해 차량 여성을 때리며 난동을 부리고, 출동한 경찰 앞에서 옷을 벗는 등 엽기적인 행동을 벌였다. 이에 유정환 전 대표는 "최근 동남아 국가에서 술을 마시다 우연히 마약을 접했다. 교통사고가 났을 때는 불면증 때문에 받은 수면제를 과다 복용해 정신이 혼미했던 것이다"라고 항변했다.





    경찰은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에게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차량,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무면허 운전, 절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를 적용해 23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정환 전 대표, 이상한 사람이다" "유정환 전 대표, 사건이 일어나는구나" "유정환 전 대표, 엽기적인 인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4대그룹’ 총수 등 경제사절단 '총출동'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 총수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을 계기로 5일 베이징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개최된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대거 참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이 회장을 비롯...

    2. 2

      조원태 "경쟁상대는 글로벌에…시야 넓히고 체질 개선해야"

      "이제 한진그룹의 경쟁 상대는 대한민국 내에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찾아야 합니다"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5일 사내 인트라넷에 발표한 신년사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시야를 넓히고 체질을 개선해야 한...

    3. 3

      인천공항, 하루 23만9000명 이용…개항 이후 역대 최다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한 일일 여객이 23만9000여명으로 개항 이후 역대 최다를 경신했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4일 일일 여객 수가 23만9530명으로 2001년 개항 이후 일일 기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