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여자’ 정임이 일부러 현우를 더 싸늘하게 대했다.



1월 22일 방송된 MBC 드라마 ‘폭풍의 여자’ 59회에서는 현성(정찬 분) 보란 듯이 현우(현우성 분)를 쌀쌀 맞게 대하는 정임(박선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현우는 정임 대신 순만(윤소정 분)의 물을 챙겨주며 “정임씨는 들어가서 쉬세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정임은 “이 일은 내 일이에요, 그러니까 앞으로 내 대신 이런 거 챙기지 말아요”라며 현우의 호의를 거절했다.



이후 현우는 정임에게 “간병인 일 계속 할 거예요? 그림 그리는 일은 아예 포기한 거냐고요”라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이때 2층 계단으로 현성이 내려왔다. 현성의 모습을 본 정임은 일부러 보란 듯 현우에게 더 싸늘하게 말하기 시작했다.



정임은 “박현우씨하고 그게 무슨 상관인데요? 내가 뭐하면서 어떻게 살 든 제발 관심 좀 꺼줄래요? 나 박현우씨 그런 값 싼 동정 필요 없으니까”라며 몰아붙였다.



현우는 정임을 향한 마음이 절대 동정이 아니라고 호소했지만 정임은 “내가 볼 때는 동정이에요, 제발 이런 식으로 사람 곤란하게 만들지 말아요! 저한테서 선생님마저 빼앗고 싶지 않으면”이라고 말하며 현우에게 상처를 주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임의 쌀쌀맞은 태도에도 불구하고 정임에게 선물할 이젤을 직접 만드는 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라디오스타 엄기준, 전라로 자면서 헤비메탈까지?.."유준상 폭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