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건설, `창원 가음 꿈에그린` 견본주택 23일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건설이 오는 23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 7구역에 재건축하는 `창원 가음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번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30층 아파트 6개동 규모로, 총 749가구 중 170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88가구, 70㎡ 54가구, 84㎡A 377가구, 84㎡A2 8가구, 84㎡B 110가구, 100㎡ 85가구, 110㎡ 27가구로 구성됐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천200만원 중반대이며, 창원의 마지막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창원 가음 꿈에그린은 ‘창원의 강남’이라 불리는 성산구 가음동 13번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및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가음의 풍부한 학군 수혜도 누릴 수 있다.



    전체 동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 개방감을 높이고 바람길을 고려했으며,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했다.



    강진혁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창원의 황금입지인 성산구에 위치하며 교통, 학군, 편의시설, 자연환경 4박자가 갖춰져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창원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서 진정한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약접수는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4일 발표되며 계약은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7-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라디오스타 엄기준, 전라로 자면서 헤비메탈까지?.."유준상 폭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요즘 대세는 '국장'이라는데…'동학개미' 따라하기 ETF 등장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에서는 국내 증시에 투자하는 상품이 출시를 대기하고 있다. 일상 속 걷기 실천만으로...

    2. 2

      '코스피로 떠나는 게 국룰인가'…'24조' 시총 1위도 짐 싼다 [임현우의 경제VOCA]

      코스닥시장 시가총액 1위 기업인 알테오젠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으로 이사간다. 알테오젠은 지난 8일 임시 주주총회를&...

    3. 3

      "300만원 날릴 뻔"…종부세 고지서 받아보고 깜짝 놀란 이유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1회는 미래에셋증권 '세이지(Sage)' 컨설팅팀의 김정은 선임매니저(세무사)와 함께 종합부동산세 절세 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