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가 개봉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배급사 집계 기준) 지난 14일 개봉한 ‘오늘의 연애’는 개봉 6일째인 19일 오후 1시 기준 누적관객 1,001,815명을 기록했다. 이는 661만 관객을 동원해 역대 로맨틱코미디 영화 중 최다관객을 동원한 ‘미녀는 괴로워’의 100만 돌파 속도와 같은 기록이며 개봉 5일째까지의 성적으로는 ‘미녀는 괴로워’ 94만, ‘오늘의 연애’ 97만으로 동원 관객 수에서 더 앞서나가는 상황이다.



유사 장르의 100만 돌파 속도를 보면 ‘내 아내의 모든 것’(누적 459만) 7일, ‘건축학개론’(누적 411만) 8일, ‘오싹한 연애’(누적 300만) 10일, ‘시라노; 연애조작단’(누적 268만) 9일, ‘반창꼬’(누적 247만) 7일, ‘나의 사랑 나의 신부’(누적 214만) 9일로, 흥행 로맨스 영화들과 견주었을 때 ‘오늘의 연애’가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어 로맨스 영화의 흥행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오늘의 연애’는 같은 날 개봉한 하정우·하지원 주연의 ‘허삼관’, 벤 스틸러 주연의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등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들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의 연애’는 스크린에 처음으로 도전한 이승기와 충무로 블루칩 문채원의 환상적인 ‘케미’, 로맨스의 거장 박진표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썸과 연애 사이에서 방황하는 오늘날의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아내 호평 받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얼른 보러 가야지”,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이 영화도 흥행 예감이네”,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선남선녀의 로맨틱코미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