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예원 민낯 공개, 과거 방송에선 산발머리+멍한 표정 '대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예원 민낯 /KBS 방송 캡처
    강예원 민낯 /KBS 방송 캡처
    강예원 민낯

    배우 강예원이 '진짜 사나이'를 통해 민낯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민낯 공개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밤 -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기'에 지원한 강예원의 입소 전 모습이 그려졌다.

    섹시한 여배우로 활약해왔던 강예원이 뚱한 표정의 민낯을 공개하면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의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강예원은 아침 기상 미션 노래가 들리자 화장기 없는 모습에 머리가 헝클어진 채 멍한 표정으로 일어났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말끔한 피부가 여배우임을 실감케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예원 민낯, 여배우 맞네" "강예원 민낯, 예전부터 예뻤구나" "강예원 민낯, 당당하게 공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