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떴다 패밀리’ 진이한, 이정현 구하며 “내가 남자친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이한이 이정현을 구했다.



    1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에서는 동석(진이한)이 부모님의 빚 때문에 위기를 겪는 준희(이정현)을 도왔다.



    이날 동석은 밖에서 우연히 사채업자(줄리엔강) 일당들에게 둘러싸여 위기에 빠진 준희를 발견하고 그녀에게 다가갔다. 준희를 보자마자 “남자 셋이 여자 한 명을…”이라며 불의를 참지 못하고 뛰어간 것.



    이어 동석은 준희의 부모님이 진 빚을 갚으라고 협박하는 일당들에게 “나한테 말해라. 내가 남자친구다”라며 맞섰다. 동석은 사채업자 일당들과 싸움까지 벌이며 그들을 제압하는 듯했으나 다음 장면에서 제압당해 패자가 된 쪽은 동석과 준희였다.







    하지만 동석은 끝까지 “내가 해결하겠다”며 준희를 감싸고 나섰고 사채업자는 “그럼 네가 대신 갚아라”라며 각서를 썼다. 동석은 끝내 준희 대신 자신이 빚을 갚겠다는 각서를 썼고 이 모든 것들이 준희에게는 믿기지 않는 듯했다.



    각서를 쓰고 나온 뒤 준희는 “나한테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거냐”고 물었고 동석은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일단 이건 내가 책임지겠다”며 끝까지 준희를 감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동석이 싸움에 휘말리며 위기를 겪었을 때에는 준희가 여자친구 행세를 하며 나서 그를 돕기도 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침대셀카 공개… "2014년 꿈 이뤘다"
    ㆍ`마녀사냥` 홍석천 "이채영 볼륨 몸매, 옆에서 보면 신경쓰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웨이보의 밤 `19금 샤워` 김태희vs`팜므파탈` 수지 섹시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