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현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줘서 고마워"... 누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현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줘서 고마워"... 누가?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이 가수 바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서현은 13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프레스콜에 참석해 바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서현은 "바다 언니와 함께 스칼렛 오하라 역할로 캐스팅 돼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바다 언니는 하나부터 열까지 옆에서 도와준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현은 "함께 연습을 할 때는 쉬는 시간에도 스칼렛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늘 작품 이야기를 한다"며 "연습실 나와서도 같이 분석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의 원작 소설과 영화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으로 한국에서 아시아 초연 무대를 올렸다.



    남자 배우들이 꿈꾸는 역할로 손꼽혀 온 레트 버틀러 역할에 배우 주진모와 뮤지컬 배우 김법래가 캐스팅됐다. 서현과 바다가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 역할을 맡았고, 애슐리 역할에는 마이클 리와 정상윤이 더블 캐스팅됐다. 멜라니 역할은 김보경과 유리아가 연기한다.



    한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프랑스 최대 공연장 팔래 데 스포르 드 파리에서 단 9개월 만에 90만 명을 동원하며 성공을 거둔 대작 뮤지컬로 `십계`, `로미오 앤 줄리엣`의 프랑스 국보급 제작진이 모여 원작 그대로의 감동을 살리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웅장하고 화려한 스케일, 남북전쟁을 둘러싼 네 연인의 운명과 사랑의 대서사시를 담은 거대한 스토리,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이며 원작의 감동은 물론 프랑스 뮤지컬의 진수를 그대로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2월 1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사진=MBC `무한도전-토토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힐링캠프 핑클 이효리 성유리…꽉찬 C컵 볼륨 vs 반전볼륨 화보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대출 이자 깎아 원금상환…신한銀 ‘선순환 포융금융’ 가동

      신한은행이 개인사업자의 고금리 대출 이자를 깎고, 할인금액을 원금 상환에 쓰는 포용금융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최근 신설한 생산적금융 추진단의 포용금융 분과에서 처음 추진하는 사업이다.신한은행은 이 같은...

    2. 2

      쿠팡, 정보유출 '1조6850억 보상'…"1인당 5만원, 탈퇴해도 지급" [종합]

      쿠팡은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책임을 통감, 고객 신뢰를 복원하기 위해 1조6850억원 규모의 고객 보상안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해롤드 로저스 한국 쿠팡 임시 대표는 "쿠팡의 모든 임직원은 ...

    3. 3

      '로봇분야 TSMC' 꿈꾼다…서진시스템, AI 로봇 파운드리 본격화

      글로벌 종합 제조 플랫폼 기업 서진시스템이 로봇 핵심 부품 기술 전문기업 케이엔알시스템과 손잡고 ‘서진 인공지능(AI) 로봇 파운드리’ 동맹을 더욱 강화한다. 서진시스템은 케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