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감동경영대상] 직원 교육 철저…사계절 휴양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립공원 안에 자리 잡고 있다. 한국의 대표 산악형 리조트로 자연과의 조화를 가치로 삼고 있다. 덕유산의 자연환경과 어울리게 건물을 세워 한국의 알프스로 불린다.

넓은 부지에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규격 슬로프 34면과 리프트 14기, 골프장(회원제) 18홀, 숙박 1510실, 세미나실 28실, 40여개의 다양한 음식점을 비롯한 사우나와 찜질방, 각종 놀이시설 등이 있다.
[2015 고객감동경영대상] 직원 교육 철저…사계절 휴양지

이런 시설 덕분에 사계절 종합휴양지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마다 체계적인 경영 전략을 수립한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자체 서비스 교육도 진행한다. 이국적인 단지 내 거리인 카니발 스트리트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는 최고 자랑거리로 꼽힌다. 국내 최장 6.1㎞의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37도)의 레이더스 슬로프를 비롯해 국내 스키장 중 최대 규모라는 점 역시 경쟁력으로 꼽힌다.

국제 규격 34면의 다양한 난이도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 때문에 국내 최고 스키장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작년에는 전 슬로프 오픈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물 리모델링과 교육을 통한 서비스 개선, 다양한 신규 사업 확대로 사계절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종합 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