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이성경, ‘24시간이 모자라’ 춤에 김지훈 넋 놓고 ‘헤벌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성경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8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이성경은 춤과 노래 모델포즈 등을 선보이며 많은 매력을 선보였다.



    이성경은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이광수의 여자친구 역할로 나왔다면서 키가 맞은 덕에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성경의 조인성 얘기에 박미선과 김신영은 좋아하며 웃음꽃을 피웠고, 이성경이 키스신 찍었을 때의 일화를 전했다.



    이성경은 첫 키스신에 긴장해 있었는데 컷을 안 하더라며 그래도 신인이라 꾹 참고 있었는데 옆에서 누군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더라 말했다.



    바로 조인성이 다가와 사진 촬영을 했다 말해 박미선과 김신영은 ‘분위기 메이커네~’ ‘재밌다~’ 라며 무한 애정을 보였다.



    이성경은 모델로서 긴 다리로 포즈를 선보였고 MC들도 이성경의 포즈를 굳이 따라해 보는 등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눈을 못 떼던 김지훈은 이성경에 매력이 있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춤에 일가견이 있다던 이성경은 긴 팔과 다리로 시스타의 ‘마보이’ 꿀렁춤을 선보여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24시간이 모자라’에서는 김지훈이 좋은 곳으로 자리를 옮기며 이성경의 섹시한 춤에 입을 벌리며 쳐다보느라 정신이 없는 듯 했다.



    이성경은 마지막으로 수줍게 마무리했고, 김지훈은 어느덧 힘이 다 빠져 김신영이 유체이탈하는 줄 알았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미선은 원래 춤을 잘 추는지 물었고, 이성경은 춤을 좋아했다 말했다. 박미선과 김신영은 그런 이성경의 몸매와 춤을 칭찬하느라 여념이 없었다.



    김지훈은 갑자기 “내 엑소는 뭐가 되는 거야?” 말 말했고, 박명수는 “으르렁대는거지 뭐” 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성경은 피아노 치는 모습과 뮤지컬 넘버를 부르는 모습을 보이는 등의 또 다른 면모를 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민아 베이커리, `위생논란+12만원 양갱` 연예인 甲질?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