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광록이 사고뭉치 남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서 철부지 남편으로 완벽 변신, 기상천외한 캐릭터를 온전히 소화하며 비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으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것.



지난 5일 명쾌한 스타트를 끊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이목을 받고 있는 ‘불굴의 차여사’는 착한 맏며느리가 철없는 효자 남편과 괴팍한 시아버지, 그리고 그 가족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휴먼 홈드라마이다.



극중 오광록이 연기하는 오달수는 늘 한방을 꿈꾸는 철 없는 남편으로 아내 차여사(김보연 분)의 속을 썩이는 사고뭉치 남편이다.



한방의 성공을 위해 가족의 상의도 없이 퇴직금을 주식에 쏟아 붓는가 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보증을 서주고 돈을 꿔주는 등 비이상적인 남편상으로 차여사에게 온갖 구박을 받는 기상천외한 캐릭터.



이에 주인공 오광록은 좌충우돌 사고뭉치 남편으로 완전히 분해 시작부터 개성 넘치는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동시에 늘 입에 “잘못했어..”를 달고 다니며 아내에게 사죄를 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간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고 존재감 강한 연기를 보였던 것과는 달리 굵직한 목소리와는 판이하게 다른 허당기 다분한 남편으로 등장, 아내에는 매일같이 혼이 나더라도 아버지에게는 밑천은 없지만 마음만은 효자인 면모로 웃음과 짠함을 전하고 있다.



이렇게 사고뭉치 남편으로 완벽 변신하며 기상천외한 캐릭터 연기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는 오광록과 함께 김보연, 이가령, 박윤재, 신민수 등이 출연하는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민아 베이커리, `위생논란+12만원 양갱` 연예인 甲질?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