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에게 "죽을 때까지 기억해라" 섬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월 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진수완 극본, 김진만-김대진 연출)’에서는 오리진(황정음)이 신세기로 변한 차도현(지성)을 치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도현(지성)은 한 눈에 반한 오리진(황정음)을 잡기 위해 병원으로 도망가는 오리진(황정음)을 쫓아갔다.



    차도현(지성)은 병원에 도착한 오리진(황정음)에게 “내가 너 놀아줬으니, 이제 네가 나랑 놀아줘”라며 오토바이에 태우려고 했지만 오리진(황정음)은 차도현(지성)에게 "둘이서 뭐하냐? 고무줄 놀이하냐? 진짜 그만해라, 나 병원에 가 봐야한다. 적당히 좀 해라. 나 너 같은 새끼 싫다고 했잖아"라며 화를 냈다.



    그 순가 오리진(황정음)은 차도현(지성)의 머리에서 피가 난 것을 본 뒤 그의 손을 잡고 병원으로 향했다.



    이에 차도현(지성)은 병원이 질색이라고 불평하면서도 오리진(황정음)을 따라갔다.



    오리진(황정음)은 차도현(지성)에게 “옷 벗어라 아까 싸울 때 보니까 피 많이 흘리던데.. 치료해줄게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차도현(지성)은 치료를 앞두고 오리진 앞에서 상·하의를 벗었다. 기겁한 오리진(황정음)은 "얼른 바지 입어라. 내가 다 벗으란 말 안 했잖아"라고 목소리를 높였지만 차도현(지성)은 "벗으라며, 입어야 하나?"라고 태연하게 물었다.



    이후 차도현(지성)은 자신을 치료하는 오리진(황정음)의 휴대전화에 자신의 번호를 저장하며 "내 이름이야 죽을 때까지 기억해. 내 얼굴을 한 다른 놈은 가짜야. 난 유일해. 그러니까 넌 내 눈빛을 절대 잊어선 안 돼"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오리진(황정음)은 "치료 다 끝났으니까 가보세요. 안녕히 가세요"라며 90도로 인사를 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