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와 결혼, 3년 연애 열매맺어 … SNS 사진들 보니


ADVERTISEMENT


김무열·윤승아 커플이 3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ADVERTISEMENT


지난 5일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김무열과 윤승아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판타지오의 한 관계자는 "속도위반은 아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한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김무열과 윤승아가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무열은 이어 자신의 팬카페에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라며 “수많은 순간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밝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윤승아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승아와 결혼, 애칭 귀엽다’ ‘윤승아와 결혼, 난언제하냐’ ‘윤승아와 결혼,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맨틱 이병헌` 이민정은 자필편지vs이지연은 sns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우종 코코엔터 대표, 지명수배…김준호 "배신한 너, 조심해" 김우종 겨냥?
ㆍ한화그룹, 이웃돕기 성금 30억원 기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