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가 신동엽을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셀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서는 후지이 미나, 이계인, 박준규, 홍진희, 황광희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고 이에 후지이 미나가 신동엽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날 후지이 미나의 이상형이 신동엽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게스트들은 “신동엽이 19금 개그를 많이 하는데 괜찮냐”는 질문을 했다. 이에 후지이 미나는 “신동엽을 좋아한다고 하면 모두가 똑같이 물어본다”며 “일본은 방송이 개방적이라 나쁘지 않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같은 후지이 미나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셀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주던 환한 웃음과 장난끼어린 표정은 그의 일상생활에서는 더욱 빛이 났다.





음식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을 찍은 후지이 미나의 모습은 꾸밈없는 그대로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하게 만들었다.



후지이 미나는 지난해 10월 후지이 미나는 같은 방송에 출연해 한국에 오게 된 이유를 밝히며 당시 후지이 미나는 대학교에 다닐 때 드라마 ‘겨울연가’에 푹 빠져 제2 외국어로 한국어를 택했다고 고백했다.(사진: 후지이 미나 SNS)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형 신동엽" 후지이미나…"입은거야 벗은거야" 누드톤 의상에 `아찔`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