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진세연 친분에 질투 “느낌이 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유라가 홍종현과 진세연의 다정한 사진에 질투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이 200일을 맞이해 선물을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라와 홍종현은 그들이 처음 만난 지 200일이 됐음을 기념하며 소소한 파티를 열었다. 유라는 홍종현에게 커플 신발과 평소 그가 좋아하던 피칸 파이를 선물했다.



    이어 두 사람은 팬들이 그들 커플에게 보낸 선물까지 서로 펼쳐보며 흐뭇함을 나눴다. 하지만 그런 시간도 잠시, 유라가 홍종현에게 투덜대기 시작한 것.



    유라는 창문 틈으로 바람이 새는 추운 신혼집을 가리켜 “이사 가자”며 홍종현을 조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런 말에도 다른 방안이 없음을 알자, 돌연 유라는 홍종현과 진세연이 함께 찍은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며 “사진 봤다”고 외쳤다.





    이어 방안용품을 검색하느라 못들은 척 하는 홍종현에게 유라는 “진세연씨랑 이러고 있는 사진 봤다고”라며 “엄청 많이 친해졌겠네?”라고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묵비권을 보이던 홍종현에게 유라는 “친해졌냐고 묻잖아 내가 지금”라며 은근한 화를 드러냈고, 그에 홍종현은 “친해졌지”라며 소심한 대꾸를 보였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종현은 “아영이랑 더 친하죠”라며 연기파트너인 진세연과 가상부부인 유라를 비교하며 “느낌이 다르다”고 전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정재♥대상그룹 임세령, `억`소리나는 데이트…2억2천만원의 위엄
    ㆍ이정재와 열애, 대상그룹 임세령 6000만원 패션 `서민 전셋값 수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글의법칙 이태임vs클라라, 가슴골 다 보이는 19금 요가전쟁 `후끈`
    ㆍ뉴욕증시, 새해 첫거래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2. 2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3. 3

      롯데케미칼 "슈퍼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중심 고부가 전환 본격화"

      롯데케미칼이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필두로 한 고부가 스페셜티 소재 전환에 속도를 낸다. 내년부터 범용 석유화학 비중을 과감히 줄이는 대신 기술 장벽이 높은 첨단 소재에 대한 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