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김병만, 수중촬영 중 육식 상어 발견 ‘가까이서 촬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글의 법칙 김병만



    김병만이 수중촬영 중 육식 상어를 발견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김병만, 임창정, 박정철, 류담, 서지석, 이태임, 이창민의 정글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정글의 법칙’ 부족원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활동했다. 김병만, 류담, 서지석, 이태임은 태평양 바다 한복판으로 나섰고, 다른 멤버들은 정글 숲에서 과일 채집을 했다.



    이때 태평양 바다로 나선 병만팀은 세 시간이 넘는 긴 시간을 배로 달려 환경보존에 투철한 까뇨섬 가까이에 도달했다.



    까뇨섬은 반경 4.8km안에서는 바다사냥이 금지며, 섬에 출입할 수 있는 시간도 제한되어 있는 엄격한 자연보존에 힘쓰고 있는 청정구역임이 전해졌다.



    그에 병만족은 모두 바다 속으로 뛰어들어 헤엄을 추며 아름다운 수중을 즐겼다. 수중촬영 라이센스까지 취득한 김병만은 카메라를 들고 바다 속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바다 속에서 무리지어 헤엄치는 물고기 떼를 카메라에 담으며 “까뇨섬 바다탐사는 생존의 목표, 사냥의 목표가 아니라 우리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물속 생태계를 알려드리려는 것”이라며 라이센스까지 취득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그는 깜짝 놀라워하며 한 곳을 가리켰고, 그 곳엔 모래 바닥 가까이 상어가 있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병만이 발견한 상어는 육식성이나 작은 크기에 온순한 성격으로 전해졌다. 그에 김병만은 카메라를 들고 상어의 가까이에서 촬영하는 노력을 보였다.



    그는 “보호를 하고 관심을 가져주니까 ‘여기 물속 자연도 잘 지키고 있구나’라는 걸 한 순간 느꼈다”고 전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그린란드 확보의지 강력…매입 가능할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주민들과 덴마크의 반대에도 덴마크의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장악하겠다는 의지를 굳히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 주지사인 제프 랜드리를 그린란드 특사...

    2. 2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3. 3

      카리브해 긴장 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