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허지웅 "MBC 김태호PD 놓치지 않아" 이적설 언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썰전` 허지웅 "MBC 김태호PD 놓치지 않아" 이적설 언급



    `썰전`에 출연중인 기자 겸 평론가 허지웅이 `무한도전`의 김태호PD에 대해 언급했다.







    1일 방송된 JTBC `썰전-예능 심판자`에서 김구라, 박지윤, 이윤석, 강용석, 허지웅은 2015년 방송 트렌드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JTBC 이적설이 있었는데 양측 모두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종결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강용석은 "만약 김태호 PD가 이적을 한다면 유재석, 강호동도 종편, 케이블로 활동 영역을 넓힐 가능성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유재석, 강호동이 종편, 케이블에 안 나옴으로써 예능의 보이지 않는 경계가 있었는데 그게 허물어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허지웅은 "MBC 같은 경우는 보도 쪽의 신뢰성이 예전에 비해 많이 허물어졌기 때문에 예능이 MBC를 지탱하고 있다"라며 "만약 김태호 PD가 이적을 한다면 MBC에게는 치명적인 타격이다. 그래서 아마 MBC는 김태호 PD를 놓지 않을 거다"라고 개인적인 의견을 전했다.(사진=JTBC `썰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