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본 록가수 미야비, 일제 만행 다룬 `언브로큰` 출연 후 곤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 록가수 미야비, 일제 만행 `언브로큰` 출연 후, 일본 활동 곤욕





    일본 록가수 미야비가 일제의 만행이 담긴 영화 `언브로큰`에 출연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영화 `언브로큰`은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19세의 나이에 최연소 국가대표로 출전해 최고의 유망주가 되지만, 제2차 세계대전으로 공군에 입대한 후 전투기 추락으로 태평양 한복판에 47일간 표류해 일본군에 잡혀 850일이라는 긴 기간 동안 전쟁 포로 생활을 겪은 루이 잠페리니의 실화를 다뤘다.



    가수 미야비는 `언브로큰`에서 악랄한 일본 감시관 `와타나베 상병` 역으로 출연했다. 특히 영화는 일본의 잔혹한 고문과 생체실험 등의 악행이 담겨 있어 일본 극우 세력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영화에 출연한 미야비 역시 일본의 극우 세력 및 누리꾼들에게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미야비가 한국인 조부모를 둔 제일교포3세인 점을 지적하며 출국 운동을 전개할 정도다.



    이에 대해 미야비는 자신의 SNS에 "이번 일은 유감이다. 그러나 난 괜찮다. 팬들은 그저 긍정적으로 기다리고 있으면 최고의 쇼를 선사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야비는 1999년 비주얼 록밴드 드류퀼츠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한 이후 일본 록음악의 선두주자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사진=영화 `언브로큰` 스틸컷, 미야비 SN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네이버페이, 10대 전용 앱·선불카드 ‘머니카드Y’ 출시

      네이버페이는 10대 전용 앱과 10대 전용 선불카드인 ‘머니카드Y’를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네이버페이가 이번에 새로 내놓은 10대 전용 앱은 7~18세 청소년이 ...

    2. 2

      구윤철 "한국 경제 대도약…국민성장펀드 30조원 가동" [HK영상]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 겸 성장전략 TF 회의에서 “새정부 출범 이후 대미 관세협상과 내수부진 등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경제가 회복흐름으...

    3. 3

      출근·장보기·레저까지 "한 대로 다 되네"…'다재다능' 대형 SUV

      최근 3040 세대 중심으로 이른바 ‘마이크로 경험 소비’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는 가운데 자동차 선호도 이에 맞춰 바뀌는 추세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