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최지나, 집 나가란 홍인영 말에도 “엄만 널 사랑해”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영이 정임에 집을 나가달라 부탁했다.



    1일 방송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세영은 장마담이 원하는 것은 정임의 자리임을 알고는 정임에게 집을 나가달라 부탁했고, 정임은 그런 세영을 여전히 사랑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세영(홍인영)은 들레(김가은)에게서 그렇게 찾던 도영이가 동수(노영학)였단 말을 전해 듣고 동수와 마주쳤던 기억들을 떠올렸다.



    세영은 그간 동수가 자신과 뭔지 모를 친밀감을 느꼈던 것에 이유가 있었음을 깨닫고는 힘든 듯 보였다.



    세영은 만취해 일하고 있는 태오(윤선우)를 찾았다. 태오는 회사가 어려운 상황에 정신이 있는거냐며 혼을 냈다.



    세영은 자기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면서 버럭 화를 내고 “그래 내가 버렸어. 내가 버린거야” 라며 알 수 없는 말들을 해댔다.



    태오는 영문을 알 수 없었고, 세영은 어린 시절 도영이를 찾고 싶어하는 자신을 대성(최재성)이 그렇게 번거롭게 굴 바에는 다시 고아원으로 보내라는 말을 들었다면서 두려웠음을 말했다.



    세영은 태오와 헤어지기 싫었다면서 태오 때문에 모든 것을 버렸는데 자기만 바라봐 달라는 게 그렇게 많이 바라는 거냐며 억지를 썼다.



    세영은 이제는 돌아갈 수도 없다면서 태오에 대한 집착을 보였다.





    한편 집에 들어온 세영에게 정임은 태오가 어떻게 됐는지 걱정돼 물었고, 세영은 짐작하는 대로 장마담(최수린)이 주식을 모두 처분했다고 말했다.



    세영은 장마담이 고위층을 다 움직였다면서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정임에게 뭔가 행동을 취할 것을 밝혔다.



    세영은 장마담이 원하는 것이 뭔지 알지 않냐며 대성을 사랑하지도 않고 더 이상 돌볼 아이도 없는데 뭐하러 이 집에 있냐며 눈을 부릅떴다.



    세영은 원수 밑에서 자라게 한 정임에 분노하면서 이 집에서 나가달라 말했다.



    정임은 “그래도 엄만 널 사랑해” 라며 눈물을 보였고, 세영은 정임에게 보이지 않는 눈물을 흘리며 방을 나섰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민中` 갤럭시노트3 지원금, 팬택 베가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노트4 엣지 가격
    ㆍ오연서 소속사 표정 논란 해명, 우결 `햇님정색` 보니… 표정이 원래이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고성희 MC석 퇴장, `방송사고` 친 그녀 `김재중의 여자` 된다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철광석 공격적 행보…글로벌 광산기업 압박 [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글로벌 철광석 시장 장악을 위한 적극적 움직임 가속화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29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의 국영 철광석 구매자가 BHP와 같은 글로벌 광산 대기업을 상대로 점점 더 강력한 압박 전략을 구...

    2. 2

      中에 팔릴 뻔했다가 '기사회생'…AI시대 핵심 기업으로 떴다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지난 19일 금융위원회는 내년부터 운용되는 150조원 규모 국민성장펀드의 주요 투자 후보군을 발표했다. '국가 AI컴퓨팅 센터', '평택 첨단 AI 반도체 파운드리' 등 쟁쟁한 프로젝트와...

    3. 3

      "상속세 피하려고 해외로 이민 갔지만"…몰랐던 '충격' 사실 [김앤장 가사상속·기업승계 리포트]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