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홍인영, 최수린에 “우리 집에 들어오고 싶으면 연락해라” 무슨 꿍꿍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영이 장마담을 찾았다.



    1일 방송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세영은 장마담에게 집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나섰다.



    세영(홍인영)이 장마담(최수린)을 집으로 들이면 자신에게는 뭘 해줄 수 있냐 당돌하게 물었다.



    장마담은 더 이상 대성(최재성)에게 관심이 없다면서 대성제분이 망하든 말든 상관이 없다 말했다.



    세영은 장마담의 마음을 간파하고는 거짓말 하지 말라면서 대성에게 관심이 없는데 뭐하러 이런 짓을 벌였겠냐며 이유를 들었다.



    세영은 “우리 아버지 잡고 싶잖아요. 그럼 꿈을 이루셔야죠. 고아들 머리카락까지 팔아먹던 원장에 온갖 정치꾼들 수발이나 들던 요정 마담까지 했으면 이젠 좀 그럴듯하게 살아봐야죠” 라며 장마담을 도발했다.



    장마담은 어처구니 없다는 듯 세영을 저지하려 했으나, 세영은 집으로 들어오고 싶으면 연락하란 말을 남겼다.





    한편 세영은 들레(김가은)를 찾아 용수(전승빈)를 보러 왔다며 설마 용수와 연애한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않냐 물었다.



    세영은 그렇게 마음을 놓지 말라면서 여전히 태오(윤선우)뿐이라 말했고, 들레는 그렇다면 왜 용수를 찾아오는 건지 물었다.



    세영은 용수와는 목표가 같다면서 대성제분은 원래 친아버지의 회사였다며 들레가 태오와 결혼하게 되면 대성제분 즉, 한미제분의 안주인이 되는 들레를 견딜 수가 없었던 것이다.



    세영은 그냥 두고만 보지는 않을 거라면서 무슨 짓이라도 하겠다고 나섰다. 들레는 태오가 힘들어져도 그럴 거냐며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은지 물었다.



    세영은 적어도 혼자 불행하지는 않을 것 같다면서 조소를 흘렸다. 들레는 국수를 만들면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배웠다면서 배고플 때 먹는 국수가 최고인 것 같다며 태오에게 그런 사람, 찾을 필요도 없이 옆에 꼭 있어주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세영은 들레에게 그렇게 되도록 두고만 보지 않을 거라며 들레가 곧 태오의 곁을 떠날거라 말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민中` 갤럭시노트3 지원금, 팬택 베가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노트4 엣지 가격
    ㆍ오연서 소속사 표정 논란 해명, 우결 `햇님정색` 보니… 표정이 원래이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고성희 MC석 퇴장, `방송사고` 친 그녀 `김재중의 여자` 된다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