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BS `연기대상` 전지현, 영예의 대상 수상 "수현아 고마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연기대상` 전지현, 영예의 대상 수상 "수현아 고마워"



    배우 전지현이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전지현은 3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대상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날 전지현은 "`별에서 온 그대`가 지금 이맘때쯤 방영을 했는데 1년 뒤 이 자리에 서니까 정말 감회가 새롭다. 가장 먼저 작가님께 감사드리고 `별에서 온 그대`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너무 어메이징한 상대배우 김수현에게도 감사하다. 정말 너무 고마워"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지현은 "작품을 할 때마다 많은 관객 여러분들, 시청자여러분께 최고의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그 마음 항상 간직하고 열심히 하겠다"라며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나의 남편 최준혁과 최고의 한해를 함께한 소속사대표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지현은 `연기대상`에서 대상 뿐아니라 뉴스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사진=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가요대제전 에일리vs효린vs제시, 터질듯한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웃백 "설 명절 오시는 고객 모두에게 신메뉴 교환권 드려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설 연휴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 교환권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아웃백을 방문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기간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결제 및 멤버십 적립을 완료하고,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샐러드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는 제철 딸기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이벤트 쿠폰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나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아웃백은 최근 제철 딸기를 곁들인 샐러드를 비롯해 타르트, 에이드, 그라니따 등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과 애피타이저 2종을 선보였다. 아웃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연인, 지인 등 소중한 분들과 전국 아웃백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철 딸기의 맛과 매력을 담아낸 이번 시즌 메뉴들과 함께 아웃백에서 명절 외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2. 2

      중·일 갈등 틈타 中 우동 시장 장악 나선 풀무원 [차이나 워치]

      풀무원이 중국 내 틈새 시장인 우동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케이(K)푸드 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운 김치 우동을 중국 전용 제품으로 출시하면서다.대만 이슈로 불거진 중·일 외교 갈등이 장기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식 우동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는 평가다. 베이징 등 주요 도시서 김치&어묵 우동면 출시 13일 중국 식품업계에 따르면 풀무원 중국법인은 올 1월 말 베이징·상하이 등 등 주요 도시에 한식 김치&어묵 우동면을 출시했다. 중국 샘스클럽과 제휴해 샘스클럽의 온·오프라인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했다.이미 샘스클럽과 제휴해 앞서 출시한 냉동김밥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템(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상황이라 안정적으로 입점에 성공했다는 전언이다.입점 첫날인 지난달 30일 하루에만 4000여개가 판매됐다. 출시 보름 만에 190만위안(약 3억9900만원)어치가 판매돼 2월 월간 판매량은 최대 500만위안을 웃돌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베이징 샘스클럽 관계자는 "대만 이슈로 중·일 갈등이 불거진 뒤 매장 내 일본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한 우동을 비롯한 일본 관련 제품 매출이 눈에 띄게 떨어지고 있다"며 "풀무원 제품의 경우 비슷한 종류의 중국 제품에 비해 20~30% 가격이 비싼데도 충성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적당한 맵기 조절로 샘스클럽의 주고객인 자녀를 동반한 30~40대 중산층 이상 소비자의 기호를 효과적으로 공략했다는 설명이다. 현지 기호 반영한 식품 카테고리 확대 풀무원은 올해 역대 최장인 중국 춘절 연휴(15∼23일)에 대대적인 전단 행사

    3. 3

      대상, 올리고당·물엿 가격 인하…"정부 물가안정 기조 동참"

      대상이 옥수수를 원료로 한 올리고당·물엿 전 제품 가격을 인하한다고 13일 밝혔다.이에 따라 청정원 올리고당, 사과올리고당, 요리올리고당 등 올리고당류 3종(총 8 SKU)과 청정원 물엿(총 3 SKU) 등 소비자용(B2C) 제품의 가격을 일괄 5% 인하한다.또한 기업 간 거래용(B2B) 제품 가격도 평균 3~5% 낮출 예정이다.대상 관계자는 "정부 물가안정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대상은 가계 부담을 완화하고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