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S 연기대상] 조재현·김현주, 최우수연기 "기쁨 더 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재현과 김현주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2014 KBS 연기대상이 생중계됐다. KBS 연기대상은 서인국, 박민영, 김상경의 진행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K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남자 후보에는 ‘빅맨’ 강지환,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도전’-‘가족끼리 왜 이래’ 유동근, ‘조선총잡이’ 이준기, ‘정도전’ 조재현이 이름을 올려 경쟁을 펼쳤다.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정도전’ 조재현은 “성격이 꼼꼼해서 댓글을 다 보는데 ‘정도전’ 캐스팅 당시 반응이 안 좋았다. 그럼에도 PD, 작가, 감사하다”고 전한 뒤 “한 번도 가족 이야기를 안했다. 아내와 군대에 간 아들, 그리고 딸.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끝으로 항상 촬영 현장에서 잘 사는 연기자가 되겠다. 나만 생각하지 않고 주위를 볼 줄 아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최우수연기상 여자부문 후보에는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참 좋은 시절’ 김희선, ‘조선 총잡이’ 남상미, ‘참 좋은 시절’ 윤여정, ‘뻐꾸기 둥지’장서희, ‘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게 된 김현주는 “‘가족끼리 왜 이래’가 오늘 수상을 많이 해서 기쁨이 더 크다”고 말문을 연 뒤 “가족드라마를 하고 있는데 정말 오늘 행복하다. 가족이 다 나와 줬다. 가족이 옆에 있어주는 것 만으로 든든한 힘이 된다는 걸 또 한 번 느꼈고 하나밖에 없는 힘든 남동생, 엄마, 조카들 너무 사랑하고 데뷔부터 쫓아다닌 팬클럽. 앞에서 날 바라봐주고 있기에 뒤로 물러서고 싶은 순간에도 팬들 덕분에 나아갔던 거 같다”고 전했다.



    2014 KBS 연기대상에는 배우 유동근, 조재현, 박형식, 김현주, 이준기, 남상미, 김지호, 주원, 전혜빈, 손담비, 서강준, 남지현 등 대거 참석했으며 오후 8시 30분부터 240동안 생중계로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요비, 콘서트 도중 실신으로 공연 중단 응급실 행…31일 공연 진행
    ㆍ의사협회 故 신해철 의료사고 논란에 "수술 중이나 수술 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2014SBS 연예대상 이경규-MBC 연기대상 이유리, 감동 수상소감…`뭉클`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2. 2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 "쿠팡 영업정지 가능성 열어놔"

      대규모 고객 정보를 유출한 쿠팡이 영업 정지 처분을 당할 가능성이 생겼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은 지난 19일 오후 KBS '뉴스라인W'에 출연해 쿠팡에 대해 "영업정지 처분을 할 가능성도 열...

    3. 3

      연봉 7000만원 넘으세요?…12월 31일 지나면 '땅 치고 후회'

      내년부터 총급여 7000만원을 초과하는 고소득자는 농·수·신협, 새마을금고 예·적금에 가입했을 때 이자소득에 대해 5% 세금을 내야 한다. 기존처럼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