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인기 프로그램의 생생한 촬영 현장과 출연진들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JTBC 신년특집기획 ‘2015 행복을 부탁해’에서는 ‘비정상회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선암여고 탐정단’, ‘유자식 상팔자’, ‘냉장고를 부탁해’, ‘에브리바디’ 등 2014년 한 해 동안 숱한 화제와 인기를 불러 모았던 JTBC 인기 프로그램의 촬영 현장을 밀착 취재한다.



또한, JTBC 대표 인기 프로그램들의 흥미진진한 제작현장과 카메라 뒤 출연자들의 자유시간과 맨얼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JTBC 방송국의 뜨거운 24시간, 지난 한 해 JTBC가 낳은 스타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비정상회담’ 출연자들이 밝히는 요절복통 방송 비화와 ‘유자식 상팔자’의 공식 ‘썸남썸녀’ 박시은 양과 권태원 군의 미묘한 분위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강남과 남주혁의 서로를 향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이 외에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지는 이영돈 피디의 혹독한 예능 입문기까지, 오직 제작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숨은 1인치’를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신년특집기획으로 방영되는 JTBC ‘2015 행복을 부탁해’는 1월 2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요비, 콘서트 도중 실신으로 공연 중단 응급실 행…31일 공연 진행
ㆍ의사협회 故 신해철 의료사고 논란에 "수술 중이나 수술 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2014SBS 연예대상 이경규-MBC 연기대상 이유리, 감동 수상소감…`뭉클`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