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아,초동안인데 별명이 `초아줌마`...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OA 멤버 초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별명이 `초아줌마`인 이유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초아는 지난달 18일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초`긍정 `아`이돌 AOA 초아의 초근접 아이 콘택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초아는 캣우먼을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과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 콘택트가 다소 부끄러운 듯 눈을 내리고 있는 모습과 입을 가리고 미소를 보이고 있는 초아는 매혹적이면서도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은근히 가슴골이 노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초아의 별명인 `초아줌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한 카페에는 `근데 초아가 왜 초아줌마라 불리나요?`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김디매x김디매`라는 닉네임을 가진 글쓴이는 "초아 아직 25밖에 안됐는데.. 얼굴도 젊어보이지 않나요"라며 초아의 별명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답변자들은 "그 중에선 제일 나이가 많아서 그런거 아닌가요" "반 오십이라서.. 25살" "제일 연장자고 인터넷 용어 잘 모르고 해서" "놀리는 거임"등의 답변을 달았다.



    AOA 초아 소식에 누리꾼들은 "AOA 초아,대박""AOA 초아,별명 웃기다""AOA 초아,반 오십이라니..""AOA 초아,웃기네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초아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베누 합정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가죽치마를 입고 아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지웅 `국제시장` 발언 논란 "토 나오는 영화"··왜곡보도라고?
    ㆍ`런닝맨` 송지효 "개리가 진심으로 고백했다" 폭로 `러브라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2014 세계미녀` 1위 나나vs2위 클라라, 송혜교도 제쳤다 `깜짝`
    ㆍ연말정산 세금폭탄 어쩌나?··미혼 직장인들 "사실상 독신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