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람이 좋다` 신이 "첫 악역, 너무 재밌고 좋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람이 좋다’ 신이가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는 송년특집 ‘사람이 떴다’편으로 2014년 출연했던 출연진들의 모습이 다시 등장했다.



    11월 8일 3년 만에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됐던 신이는 송년 특집 편에 다시 등장해 “생각보다 파장이 커서 보시는 분마다 이야기하시더라. 실시간 검색어에 많이 올라 민망했다”고 전했다.



    또 “갑자기 밥을 사주신다는 분들이 많아서 밥을 많이 얻어먹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연기를 다시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신이는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며 “애 버리고 도망갔다가 애 다 키워놓으니까 찾으러 오는 악역이다.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악역 너무 재밌고, 촬영하면 다 집중해주는게 좋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람이 좋다’ 신이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사람이 좋다’ 신이” “‘사람이 좋다’ 신이 다시 연기에서 볼 수 있다니 좋다” “‘사람이 좋다’ 신이 파이팅” “‘사람이 좋다’ 신이 더 잘 될거예요” “‘사람이 좋다’ 신이 힘내세요” “‘사람이 좋다’ 신이 악녀라니 기대 돼” “‘사람이 좋다’ 신이 힘내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서성민 딸&소유진 백종원 아들, 남편 닮아 `깜짝`
    ㆍ윤미래 `페이데이` 영화 인터뷰 무단사용··"협의 중단됐는데..법적 조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태임 클라라, `섹시 몸매 종결자는?...`
    ㆍ기업인 가석방 `갑론을박`··靑 "법무장관 권한" 선긋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2. 2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3. 3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