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사정 쌀롱` 강남, 데뷔 초 선배 보고도 인사 하지 않았다? ‘대체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이 데뷔 초 자신은 인사 하지 않는 후배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 혼자 산다’, ‘학교 다녀왔습니다’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강남이 “데뷔 초 일부러 인사를 하지 않았다"는 고백으로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 중인 강남은 ‘선후배 사이의 심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데뷔 초 회사 방침에 따라 선배들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날 강남은 “‘M.I.B는 힙합을 하는 그룹이니까 힙합 정신으로 인사하지 말라’는 이사님이 계셨는데, 지금은 회사를 나가셨다”며 이해가 안됐지만 그 때는 시키는 대로 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던 중 강남이 태도를 바꿔 인사를 열심히 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바로 한 걸그룹 선배의 조언 덕이었다는 것.



    강남은 “그 선배가 ‘노래도 좋고 잘생겼는데 인사하고 친하게 지내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 그 따뜻한 조언 때문에 이후로는 마주치는 선후배에 꼬박꼬박 깍듯하게 인사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 분이 없었으면 아마 나는 계속 인사를 안 하는 버릇없는 후배였을 것”이라며 선배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게스트로 녹화에 참석한 문희준 역시 “몇 년 째 인사를 안 하는 후배가 한 명 있다. 왜 그런지 이해가 안 된다. 방송을 보면 본인도 알 것”이라고 밝혀 다른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버릇없던 신인’ 강남을 예의바른 청년으로 변화시킨 스타의 정체와 몇 년째 문희준에게 인사를 안 하는 후배의 이야기는 2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서성민 딸&소유진 백종원 아들, 남편 닮아 `깜짝`
    ㆍ윤미래 `페이데이` 영화 인터뷰 무단사용··"협의 중단됐는데..법적 조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태임 클라라, `섹시 몸매 종결자는?...`
    ㆍ기업인 가석방 `갑론을박`··靑 "법무장관 권한" 선긋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보다 7년이나 늦었는데…" 아이폰에 숨은 '비밀' [박의명의 실리콘 트래커]

      애플의 최신 아이폰17 시리즈는 외관 디자인 변경만큼 중요한 내부 구조의 변화가 있다.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탑재한 ‘베이퍼챔버’(Vapor chamber) 냉각시스템이다.스마트폰 제조사 중 베...

    2. 2

      새해 첫 출근길, 영하 17도 '냉동고 한파'…李대통령, 신년 인사회 [모닝브리핑]

      ◆ 최저 기운 '-17도' 강추위금요일인 2일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매우 춥겠습니다. 최저기온이 -17도까지 내려가고 강풍까지 더해지면서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

    3. 3

      '삼성전자 개미들 좋겠네'…'39조 잭팟' 터지더니 파격 전망

      2025년 총 80조원이 넘는 합산 영업이익을 낸 것으로 추정되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새해엔 이보다 2배 더 늘어난 영업이익을 올릴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고대역폭메모리(HBM)과 범용 메모리 부문 성장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