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BC `가요대제전`, 빅병 오프닝 무대 출격...`드디어 공중파 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가요대제전`, 빅병 오프닝 무대 출격...`드디어 공중파 데뷔?`

    MBC `가요대제전`에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 빅병이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빅병은 형돈이와 대준이가 케이블방송 프로그램에서 기획한 그룹으로 BTOB 육성재, 빅스 엔, 혁, 갓세븐 잭슨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날 빅병은 `가요대제전`에 맞게 재편곡 및 개사를 한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Stress come on)`으로 화려한 오프닝을 꾸밀 예정이다. 더불어 `가요대제전`의 MC 김성주, 전현무, 이유리, 소유, 혜리를 직접 소개하게 된다.

    `가요대제전` 측은 "오프닝 공연의 개사에 빅병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고,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무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앞서 빅병의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은 빅병이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의 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 조회수 10만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빅병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는 31일 오후 8시 55분 `가요대제전`에서 볼 수 있다.(사진=MBC에브리원)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 이후로 몸값 10배? 귀요미송2 이후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삼성전자가 다음달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가전 업계 최초로 구글 인공지능(AI) 모델 ‘제미나이’를 탑재한 ‘비스포크 A...

    2. 2

      '서울만 가면 하수죠'…외국인 관광객 '바글바글' 몰리는 곳

      K콘텐츠 열풍 속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지가 다양해지고 있다. 드라마 흥행과 국제행사 효과 등에 힘입어 서울뿐 아니라 제주와 경북 등 일부 비수도권 지역 방문율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21일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3. 3

      이억원 "내년에도 가계부채 강도 높게 관리…특정 시기 '대출 쏠림'은 보완"

      이억원 금융위원장은 21일 "내년에도 강도 높은 가계부채 관리 기조가 불가피할 것"이라며 "특정 시기에 '대출 쏠림'이 나타나는 문제점은 보완하겠다"고 밝혔다.아울러 한국 자본시장 신뢰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