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와 김보성이 25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MBC+MEDIA 새 예능프로그램 `정의본색`(연출 이유정 PD) 녹화현장에서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정의본색`은 우리 생활 속에서 벌어지는 불편한 민원들을 독특한 아이디어로 해결하는 신 개념 공익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민들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의리로 똘똘 뭉친 김보성, 김구라, 니엘(그룹 틴탑 소속), 강철웅, 샘 오취리, 샘 해밍턴 등 형제단이 출동한다.



25일 방송되는 2회 방송에서는 간접흡연과 관련 비흡연자들의 민원을 해결해 주는 과정과 흡연자들도 고려한 유쾌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이 소개된다. 멤버 샘 해밍턴은 소방관으로 변신해 출연자들 중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자신만의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이국주가 출연한다.



한편 MBC플러스미디어 `정의본색`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퀸을 통해 방송된다. 또한 MBC편성이 확정돼 12월21일 일요일 오후 12시5분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시청자들을 찾는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별 정은우 열애, 데이트 사진 보니 다정하네.."28일 세븐 입장 주목"
ㆍ여효진 나비 결별…시스루입고 `가슴골+볼륨` 뽐내 "내 가슴은 자연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BJ 효근 아내 `큐티섹시` 이신애 vs `청순B컵` 김이브… 19금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