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민서` 스캔들 폭로, 그가 만약 `전진`이라면… 음주운전 커플? `충격`







`채민서 스캔들 폭로...그는 누구?`







배우 채민서가 과거 아이돌과의 열애설 실체를 밝힌 가운데 과거 채민서와 전민의 음주운전 사실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사진=BNT/한경DB)







채민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돌 출신 연예인과의 스캔들에 대해 "그분이 먼저 나한테 관심이 있다고 연락이 왔다.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갑자기 식당에서 밥만 두 번 먹은 동생이 됐는지 잘 모르겠다. 어떤 분들은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했는데 절대 아니었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채민서는 2010년 그룹 신화의 전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전진 소속사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결별설이 났을 당시 "열애설이 났을 때도 친구 사이라고 밝혔는데 결별이라니 어이없다"며 채민서와 전진은 연예계 선후배 그 이상은 아니라고 선을 긋기도 했다.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사진=BNT/전진SNS)





이에 누리꾼들은 채민서가 언급한 과거 A급 아이돌과의 열애설 주인공이 전진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스캔들에 발뺌한 전진에 따가운 시선을 보내면서도 또 다시 스캔들을 언급해 논란을 키우는 채민서도 황당하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누리꾼들이 이 둘에 대해 안 좋은 시선을 보내는 이유는 또 있다. 전진과 채민서, 둘 다 음주운전 경력이 있기 때문이다. 2005년 전진은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불구속 입건됐다. 이로 인해 전진은 100일간 운전면허 정지조치를 당했다. 음주 측정 결과 측정 결과 혈중 알콜 농도 0.065%가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채민서도 2012년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채민서는 "전날 마신 술이 덜 깬 줄 모르고 운전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채민서의 혈중 알콜농도는 0.081%였으며 이는 면허 정지에 해당된다.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채민서 스캔들 폭로 전진?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효진 나비 결별…시스루입고 `가슴골+볼륨` 뽐내 "내 가슴은 자연산"
ㆍBJ 효근 아내 `큐티섹시` 이신애 vs `청순B컵` 김이브… 19금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한채영, 무보정 기럭지가 이 정도? `감탄 뿐인 몸매`
ㆍ고준희, 아찔한 각선미 선보이며... "메리 크리스마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