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압구정백야’ 강은탁, 김민수 못마땅..“이 결혼 반댈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엄이 백야와 나단의 결혼을 반대했다.



    2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서 화엄은 집으로 인사 온 나단에게 백야와의 결혼을 반대 한다 전했다.



    백야(박하나)가 나단(김민수)과 결혼하기로 했다는 사실을 식구들에게 밝히자 무엄(송원근)과 화엄(강은탁)은 심각해졌다.



    무엄은 특히나 백야의 일에 간섭이었고, 추장(임채무)은 엄연히 백야의 인생인데 감 놔랴 배 놔라 냐며 한 소리했다.



    무엄은 결혼 일찍 해서 좋을 게 뭐가 있냐면서 고생문이 열린 것이라며 부정했지만, 정애(박혜숙)는 따지고 보면 나단네가 백야보다 넘친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화엄은 백야에게 나단을 좋아하는지 물었고, 백야가 대답을 못 하고 뜸을 들이다가 좋아할 수 있을 것 같다 전했다.



    그 말에 무엄은 결혼이란 서로 좋아 죽고 못 살 때 해야 하는 거라면서 백야의 결혼을 반대했다.



    무엄은 백야에게 인생과 남자를 모른다면서 자신의 말을 들으라 타일렀고, 정애는 일단 내일 은하(이보희)와 만날 예정이라 말했다.



    무엄은 조건이 다가 아니라면서 끝까지 나리 법석을 피워 단실(정혜선)이 쿠션을 던져 입을 막았다.



    화엄과 무엄이 함께 방에 들어가면서 무엄은 백야의 인생 망칠 일이 있냐며 이 결혼은 무조건 반대해야 한다는 입장이었다.





    화엄은 내일 나단과 만날 생각이었고, 무엄 또한 같이 나가 거들겠다며 엄연히 백야의 오빠라며 속이 타는 듯 보였다.



    무엄은 화엄에 충격을 받아 코피가 터진 거냐 물었고, 화엄은 아무 말 없이 백야의 일을 생각하고 있는 듯 보였다.



    한편 다음날 나단(김민수)이 인사를 하러 오고 집에 가려하자 화엄은 같이 이야기 좀 하자며 나단을 불러 세웠다.



    화엄은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이 결혼에 반대라는 입장을 보였고, 나단은 갑작스러운 화엄의 반대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살짝 미소를 지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레이싱모델 이지나, 훔치고 싶은 입술
    ㆍ공서영, 깜찍 산타걸 변신 `빨간 원피스, 늘씬한 각선미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러닝]이사회의 재설계가 필요하다

      [한경ESG] 러닝 - 상법개정 이후 기업의 과제는 1 2025년 대대적 상법개정은 한국 기업지배구조의 방향을 크게 전환하는 사건이 되었다. 특히 상법 제382조의 3 개정으로 이사의 충실의무 대상이 기존 ...

    2. 2

      정의선 회장 "AI 역량 충분치 않아…파트너와 협력해 생태계 넓혀야" [신년사]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5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신년회에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AI 경쟁력 확보 의지를 밝혔다.정 회장은 "제품의 핵심 경쟁력이 AI 능력에 의해 판가름 나는 시대가 됐다"며 "현실을 냉정...

    3. 3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홈쇼핑에?…CJ온스타일 새해 첫 신규 방송

      CJ온스타일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새해 첫 신규 홈쇼핑 방송 '더 김창옥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더 김창옥 라이브는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강연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상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