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대관 사기혐의, MBC-KBS에서 출연정지 처분 결정… “사회적 물의 일으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송대관이 사기혐의로 인해 MBC와 KBS 출연정지 처분이 내려졌다.



    23일, MBC 측은 “송대관의 방송 출연은 지난 3일부터 금지됐다”고 전했다. KBS 역시 지난 10월27일 자로 송대관의 방송 출연 정지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사는 송대관이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고 판단해 출연 정지 처분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송대관 부부는 지난 2009년 부부 소유의 토지를 분양한다는 광고를 냈고 캐나다 교포 A씨로부터 투자금 반환 문제로 피소를 당했다. 이에 법원은 송대관에 징역 1년 2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고 송대관의 아내에게는 징역 2년을 선고했다.



    이에 송대관 부부는 변호인을 통해 재판부에 사실오인, 양형부당 등의 이유로 항소의사를 밝혔다. 송대관 부부는 내년 1월 29일 두 번째 항소심 공판을 앞두고 있다.



    송대관 사기혐의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대관 사기혐의, 억울한 부분 없어야 할 텐데”, “송대관 사기혐의, 그럼 유죄인건가”, “송대관 사기혐의, 방송에서 보기 어렵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최근 송대관은 아내 이씨의 토지 개발 분양사업에 대출금 채무를 연대 보증했다가 200억원대 빚을 지고 지난해 6월 법원에 회생 신청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레이싱모델 이지나, 훔치고 싶은 입술
    ㆍ공서영, 깜찍 산타걸 변신 `빨간 원피스, 늘씬한 각선미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2. 2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3. 3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