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펀치` 코마상태로 어긋난 김래원·조재현의 관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 가지 사건이 ‘펀치’의 판을 흔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는 코마상태에 빠진 박정환(김래원)으로 인해 결코 끊어지지 않을 것 같았던 박정환과 검찰총장 이태준(조재현)의 관계가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진자동차 비리사건의 결정적 증인 양상호연구원(류승수)은 이태섭(이기영)에게 외국으로 도피할 자금을 마련해달라고 요구하지만 이태섭은 이를 거절한다. 증거가 담긴 휴대전화를 두고 옥신각신하던 중 양상호는 추락해 목숨을 잃고 만다.



    이태준은 신하경(김아중)이 이를 모두 목격했다는 사실을 알고 사건을 조작하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형 이태섭을 지키기 위한 것.



    “내 관을 들어줄 사람”이라며 박정환에 대한 뿌리 깊은 믿음을 보였던 이태준은 박정환이 다시 일어나지 못한다는 사실을 확인받고 신하경을 양상호 사망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조작한다.



    그러나 이날 방송 말미에서 다시 눈을 뜬 박정환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태준과 박정환의 대립을 암시했다.



    모든 걸 다 바쳐 보필했던 이태준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박정환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태준은 또 어떤 계략으로 박정환과 신하경을 곤경에 빠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2. 2

      강남 아파트와 상가에 재산 몰빵했는데…60대 부부의 고민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성인 자녀가 있는 60대 부부다. 남편 명의로 서울 도곡동 아파트(168㎡)를, 아내 명의로 동대문 상가 3채를 가지고 있다. 현금은 2억 원이다. 수입은 월세와 연금 등을 합쳐 월 700만 원 수준이다. 상가...

    3. 3

      "영포티라 불리기 싫어"…40대 남성들 돌변하더니 '인기'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들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