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50대 부부의 죽음 "의문의 음성 주인공은…"

`그것이 알고싶다`





20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50대 부부의 의문사한 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지난 달 15일 서울 송파구에서 50대 부부가 집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망한 부부의 목에서는 흉기에 의한 자상이 확인됐으며 현관문은 열려있었다. 그러나 타살에 의해 생기는 격렬한 저항 흔적이 발견되지 않아 의문을 남긴 사건이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타살에 무게를 두고 조사를 했던 경찰은 사건 당시 119에 걸려온 전화를 확인하고 조사의 방향을 바꾼다.





119에 구조요청을 한 남성의 음성을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그 음성의 주인공은 바로 숨진 남편이었다.





경찰은 119 구조요청 음성 판독 결괄르 토대로 남편이 아내를 먼저 숨지게 한 후 119에 신고를 하고 자신도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실을 밝혔다.









`그것이 알고싶다`









부부가 끔찍한 방법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20일 오후 11시 15분, `그것이 알고 싶다` 96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위험한 가족, 그들에겐 아무도 없었다`를 주제로 `50대 부부의 자살 사건` 이외에도 벼랑 끝에 몰린 가족들의 사연을 소개한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이들의 사연을 통해 우리나라 기초생활보장제도의 현재 상황과 문제점을 확인해본다.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구라 공황장애 발단된 아내의 빚보증, "도대체 얼마길래?"
ㆍ김혜자 손석희, 소녀와 깍쟁이의 대화 … 나이 들수록 수치심 없어지고 이야기가 많아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유럽파 종합’ 류승우 결승골, 이청용 결승골 도움
ㆍ서울시 내년 예산 25조5천억 확정‥올해보다 1.1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