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기쁘다 세일 오셨네”
[조윤정 인턴기자] ABC마트가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19일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년 만에 진행되는 100만 족 한정 파격 행사 ‘기쁘다 세일 오셨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까지 파격적인 세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3족 구매 시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7년 만에 신상품 외에 할인 상품까지 최대할인율 35% 이내에서 중복할인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뿐만 아니라 할인 제품에도 세일 혜택이 그대로 적용돼 올겨울 브랜드별 필수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최근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한 그룹 M.I.B 멤버 강남과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과 남주혁은 각각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해 발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ABC마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그간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발 구매 개수에 따라 혜택의 크기도 커지므로, 연말에 소중한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에 그만”이라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쁘다 세일 오셨네’ 행사를 통해 포근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ABC마트의 이번 ‘기쁘다 세일 오셨네’ 행사는 오늘(19일)부터 진행된다. (사진제공: ABC마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룸메이트’ 서강준, 빈티지 스니커즈로 상남자 매력 발산
▶ ‘미스터 백’ 장나라 패션으로 알아보는 2014 겨울 잇 아이템
▶ ‘풀하우스’ 정은지, 오픈숄더 니트로 소녀와 여인의 매력 발산
▶ 박신혜-한예슬-고아라-이하늬, 아웃도어 패딩으로 겨울 패션 ‘완성’
▶ ‘피노키오’ 박신혜, 보호본능 자극한 코트 패션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