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발언에 `빵터진 눈물?`





배우 하지원이 하정우 발언에 웃음보가 터졌다.



`허삼관` 하지원



영화 `허삼관(감독 하정우)` 제작보고회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하정우는 함께 촬영한 배우들을 음식에 비유해 웃음을 안겼다.



하정우는 장광에 대해선 “뭔가 묵직한 느낌이 드는 전골류인 것 같다”며 신중함을 보였다. “약간 시간을 오래 투자해서 만들어야하는 불낙전골 요리일 것 같다”이라고 구체적인 요리를 언급해 또 한번 웃음을 터트렸다.



김성균에 대해서는 “쉽다. 반찬류인 것 같다”며“감자조림이나 오이 소박이 정도”라고 말해 김성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하지원은 ‘연어’에 비유했다. 하정우는“귀소본능이라는 게 연어한테 있지 않나. 어마어마한 활동량도 그렇고”라고 진지하게 설명을 더해 하지원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하지원은 한참 웃다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



`허삼관` 하정우



영화 `허삼관`은 `천하태평, 뒤끝작렬, 버럭성질` 허삼관(하정우)이 절세미녀 아내(하지원)와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다룬 코믹휴먼드라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했다.



하정우, 하지원, 전혜진, 이경영 등이 출연하는 `허삼관`은 오는 1월15일 개봉예정이다. (사진= `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 하지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