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2015년 을미년을 앞두고 "양띠 모여라" 입장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www.busanaquarium.com, 대표이사 김영필)은 보름 앞으로 다가온 양띠 해를 맞이해 오는 12월 18일부터 양띠 해에 태어난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띠 모여라!" 할인 이벤트는 1943년, 55년, 67년, 79년, 91년 등에 태어난 할인 대상자를 포함해 동반 3인까지 함께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을 원하는 방문객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구매 시 양띠 해 출생년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유용우 마케팅 팀장은 “2015년 을미년 양띠해를 맞이하여 양띠해 태어나신 분과 가족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했다” 며 "한 해의 마무리, 또 새로운 시작의 시점에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의미있는 추억을 남겨드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협박사건, `징역 3년 구형`… 눈물 뚝뚝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태연, 파격 노출 사진 공개?...특정 부위 까지 노출한 사진 `충격`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