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이한이 SBS 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김신혜 극본, 주동민 연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컷은 블루톤 한복을 입고 촬영장 소품 의자에 자유로운 포즈로 앉아 있는 사진으로, 엉뚱하면서도 매력적인 진이한의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진이한이 ‘떴다 패밀리’에서 맡은 역할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꿈꾸는 순수 열혈남 ‘최동석’이다. 대한민국을 흔들 수재지만 상속보다는 꿈을, 그런 자신의 꿈을 위해 알바를 전전하는 고급 백수로 이정현과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이한의 컴백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 또한 뜨겁다. “믿고 보는 배우 진이한! 이번에도 존잘 멋있는 캐릭터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볼 따뜻한 드라마 같네요. 배우진 대박입니다.” “진이한과 이정현과의 러브라인 넘 기대되네요.” 등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로, 진이한, 이정현, 오상진, 박원숙, 이휘향, 박준규, 한민채, 빅스 엔, 걸스데이 소진, 안혜경, 최종훈, 안영미, 최정원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이홍기, 이하늬 주연 ‘모던파머’ 후속으로 1월 3일 토요일 밤 8시 45분이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호구의 사랑` 유이VS 강소라, `완벽 비율+늘씬 각선미`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