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씬 1킬` 한가림, `오만과 편견`서 정혜성 머리채 뜯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한가림이 MBC ‘오만과 편견’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씬 스틸러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한가림은 `오만과 편견`에서 정혜성(유광미 역)의 머리채를 제대로 뜯는 부잣집 된장녀로 출연한다. 한가림은 단 한 씬에서 등장하지만 20대 여배우로서는 드물게 명품 씬 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한가림은 예쁘장한 미모와 함께 기본기가 잘 다져진 다양한 색깔의 연기력으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다. 앞서 영화 `타투이스트`(2014)에서 주인공 한지순(송일국)에게 강간당하는 힘든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이서 감독의 극찬을 받은 데 이어 SBS `모던파머`에서는 한기준(곽동연)의 첫사랑 ‘떡볶이 누나’로 등장해 순수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또한 MBC 단막극 `기타와 핫팬츠`에서는 카라 멤버 한승연, 레인보우 멤버 정윤혜와 함께 걸그룹 ‘팅커벨’ 멤버로 등장해 아이돌 못지 않은 춤실력과 뛰어난 몸매를 과시했으며, 내년 개봉을 앞둔 신정균 감독의 영화 `불량가족`에서는 팜므파탈 매력으로 남자들을 농락하는 보이시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아울러 한중합작드라마에서는 통통 튀고 정신 나간 귀여운 신선 역할을 맡기도 했다. 한가림은 하나의 특징적인 캐릭터가 아닌 다양한 작품에서 상이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가림의 소속사 루브이엔엠의 관계자는 "한가림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캐릭터들을 연기하고 짧은 신들 속에서도 자신의 맡은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 내고 있다"며, "20대에 연기력이 잘 갖추어진 배우가 드물기 때문에 곧 드라마와 영화에서 비중 있는 연기파 여배우로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씬 스틸러 한가림이 출연한 MBC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 토론토` 출신 헨리 여동생 vs `미스코리아` 김서연,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강예빈 인증샷 `한뼘 비키니+터질 듯한 D컵`…"숨길 수 없는 볼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피노키오 `물광피부` 박신혜 VS `단발 미소녀` 이유비, 男心 저격
    ㆍ채연 근황 공개, `야릇한 표정`...글래머 매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