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정상회담’ 이상민, 일일 게스트 출연해 `레게소울`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상민이 ‘비정상회담’ 일일 한국 대표로 출연해 여전한 랩 실력을 보여줬다.



    지난 1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는 ‘직장을 버리고 창업하고 싶은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주제로 24회 비정상회담을 개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과 함께 일일 비정상 대표로 미국인 마크 테토가 등장했다.



    이상민은 자기소개를 하며 룰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꺼냈다. "룰라(Roo`Ra)의 뜻은 `레게의 뿌리(Roots of Reggae)`다"라고 말하자 전현무는 "레게의 뿌리를 제대로 보여달라"라고 요청했다.



    특히 성시경이 특유의 랩에 대해서 언급하며 보여달라 요청하자 이상민은 "가나(샘 오취리) 앞에서 막 하기는 좀 그렇다"라면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비정상대표들과 MC들의 환호가 이어지자 `날개 잃은 천사`에 있는 특유의 랩을 하며 죽지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3MC들은 모두 자리에 일어나 `디기딥`을 외쳤고 가나 대표 샘 오취리는 특히 감동한 모습이었다.



    이상민의 열띤 랩 공연을 지켜보던 줄리안은 "목소리 이렇게 좋은데 왜 이렇게 활동 안 하신 거에요?"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멤버들이... 없어요"라고 말끝을 흐려 안타까운 현재 상황을 웃음으로 넘겼다.



    이날 `비정상회담`에는 ‘직장을 버리고 창업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고 사업가 출신인 이상민과 CFO인 마크 테토가 주제에 맞는 경험을 이야기하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리뷰스타 정희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 토론토` 출신 헨리 여동생 vs `미스코리아` 김서연,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강예빈 인증샷 `한뼘 비키니+터질 듯한 D컵`…"숨길 수 없는 볼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피노키오 `물광피부` 박신혜 VS `단발 미소녀` 이유비, 男心 저격
    ㆍ채연 근황 공개, `야릇한 표정`...글래머 매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공정위, 쿠팡·컬리·홈플러스 '늑장 정산' 제동…대금 지급기한 절반 단축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컬리·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의 이른바 ‘늑장 정산’ 관행에 제동을 걸었다. 티몬·위메프(티메프) 미정산 ...

    2. 2

      지자체 추천 기업 성장에 500억원 지원…'레전드50+' 공고

      중소벤처기업부는 29일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추진하는 ‘2026년도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지원사업’ 통합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3. 3

      "현금은 일단 쥐고 있어야…" 기업들 '비상금' 늘어난 이유

      "경제가 어려워 비상 상황에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최근 경제와 경영환경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의 현금 보유액이 역대 최대 수준으로 불어났다. 비용을 줄이고 비상시를 대비한 유동자산을 쌓고 있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