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영주, 강수지 ‘흩어진 나날들’ 리메이크…10일 음원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남영주와 서영은이 함께한 ‘흩어진 나날들’의 새로운 버전이 1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싱글 ‘흩어진 나날들’은 1991년 강수지가 발표했던 강수지 2집의 타이틀곡으로 윤상이 작곡하고 강수지가 직접 가사를 썼으며 이 곡으로 통해 강수지는 1집 ‘보랏빛 향기’의 발랄하고 어린 소녀가 아닌 성숙하고 호소력 있는 보컬로서의 잠재력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후배 가수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이곡은 박효신, 조규찬, 캐스커 등 많은 후배 가수들에 의해 다양한 스타일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흩어진 나날들’은 우리나라 최고의 여자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과 남영주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인과 헤어진 후의 쓸쓸함과 허전함을 담고 있는 가사가 남영주 특유의 애절하고 가슴 시린 보컬과 서영은의 애잔한 보컬이 함께 어울려 원곡과는 다른 감성 전달하며 대중들을 사로잡는다.



    남영주는 소속사와 계약당시 평소 윤상의 음악을 존경해 왔으며 강수지의 ‘흩어진 나날들’을 꼭 리메이크 하고 싶다며 계약서 작성 시 계약서상에 흩어진 나날들의 리메이크를 계약 조항으로 명시하기도 했다.



    남영주는 “항상 존경해 왔던 강수지 선배님의 곡을 직접 부를 수 있어 영광이며, 특히 서영은 선배님과 같이 할 수 있는 더없이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10월 ‘K팝스타3’ 때와 전혀 다른 여성스러운 모습으로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남영주가 이번에는 감성 충만한 발라드 ‘흩어진 나날들’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중국의상 가슴골 노출한 섹시 콘셉트? 첫사랑 이미지 어디 갔나
    ㆍ김혜선 오는 13일 결혼, 기상캐스터 나윤희도 `눈길`…1등 신부감은 기상캐스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19禁 어우동, `송은채` 누군가보니 "강은비"…예고편, 속살 드러내고 `아찔`
    ㆍ`워킹걸` 클라라 vs조여정, 그녀들의 29금 `살색`전쟁 "애들은 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