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선 오는 13일 결혼, 기상캐스터 나윤희도 `눈길`…1등 신부감은 기상캐스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나윤희 기상캐스터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가 오는 13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KBS측 관계자는 “김혜선 기상캐스터가 오는 13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훈훈한 외모의 일반인 전문직 남성으로 알고 있다”며 김혜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인의 소개로 예비 신랑을 만난 김혜선 기상캐스터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올해 8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해 결혼을 약속했다.





    기상캐스터 김혜선과 그의 예비 신랑은 오는 13일 결혼식을 올린 후 하와이로 신혼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김혜선 기상캐스터는 성신여자대학교 기악학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09년부터 ‘KBS 뉴스9’ 기상 예보를 맡아 남성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한편 김혜선 기상캐스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같은 날 13일 결혼하는 나윤희 기상캐스터도 눈길을 끌고 있다.





    기상캐스터 나윤희는 SK 와이번스의 최정 선수와 1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부 나윤희양은 경성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해 울산MBC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기상캐스터 출신 나윤희와 최정 선수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기상캐스터 출신 나윤희와 최정 선수는 13일 결혼 후 인도네시아 발리로 4박 5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다.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날씨는 그럼 어떻게 해?",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행복하세요",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부럽다",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남편 부럽다",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드디어 결혼",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둘 다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김혜선 SNS / 방송화면 / 나윤희 SNS)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중국의상 가슴골 노출한 섹시 콘셉트? 첫사랑 이미지 어디 갔나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보람 섹시한 검정 시스루 볼륨감과 각선미 모두 뽐낸 셀카 포즈?
    ㆍ배두나♥짐 스터게스 커플, 침대 위에서 `아찔`…지인 SNS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