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윤선우, 김가은 못살게 구는 김진이에 “함부로 대하면 가만있지 않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오가 들레를 못살게 구는 사람들로부터 보호막이 되어줬다.



    9일 방송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태오는 들레를 못마땅해하는 집안 식구들부터 약혼 예정자까지 모두 상대하며 들레의 보호막이 되어줬다.



    정원(김진이)이 태오(윤선우)를 찾아왔다. 태오는 정원에게 이미 이야기는 정리된 걸로 알고 있다며 선을 그으며 사랑하는 여자에게 청혼했다 전했다.



    정원은 ‘그 여자’에 대해 궁금해했고 태오는 다시 볼 일은 없을 거라며 자리를 떴다. 한편 세영은 정원에게 들레(김가은)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며 등을 떠밀었다.



    정원은 들레를 찾았고, 어이가 없다며 한숨이었다. 정원은 자신이 태오의 약혼자라면서 집안끼리 이야기가 다 끝났는데 들레 때문에 태오의 회사가 곤란하게 됐다며 억지를 부렸다.



    정원은 시장에서 국수나 만들어 파니 그런 사정을 알 리 없다면서 자신은 태오를 도와줄 수 있지만 들레에겐 뭘 할 수 있냐며 비하했다.



    그때 마침 태오가 나타났고 정원에게 이렇게까지 형편없는 사람인줄 몰랐다며 화를 냈다.



    정원은 자신에게 너무 하는 것 아니냐 말했고, 태오는 자신까지 협박하려 그러는 거냐며 소리쳤다.



    태오는 아버지의 재력을 믿고 무례하고 천박하게 구는 정원보다는 고아일지언정 자신의 힘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들레가 자랑스럽고 사랑스럽다 밝혔다.



    태오는 정원에게 돌아가라며 더 이상 들레에게 함부로 대하면 가만 있지 않겠다 말했고, 정원은 오늘 일을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냐 물었다.



    그러나 태오는 들레의 손을 잡고 나가버렸고, 정원은 분을 못 이겨 씩씩대고 있었다.





    밖으로 나온 태오와 들레는 손을 잡고 걸었고, 들레는 태오에게 그렇게 멋진 척 하는 것은 어디서 배웠냐 물었다.



    태오는 그런 들레의 마음을 알고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 않아도 된다며 마음을 썼고, 들레는 “누가 날 그렇게 자랑스럽대잖아” 라며 웃었다. 태오는 사랑스럽다는 말은 왜 빼냐며 한 마디 거들었다.



    들레는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올 거라면서 꼭 반송재에 가보고 싶다 말했고 태오는 내일이라도 당장 함께 가자고 말하며 들레의 마음을 알아줬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중국의상 가슴골 노출한 섹시 콘셉트? 첫사랑 이미지 어디 갔나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보람 섹시한 검정 시스루 볼륨감과 각선미 모두 뽐낸 셀카 포즈?
    ㆍ배두나♥짐 스터게스 커플, 침대 위에서 `아찔`…지인 SNS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