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달력모델 변신 `역대급 귀요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귀여운 한복자태를 뽐냈다.







    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아빠 송일국의 달력 모델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삼둥이들은 시골 체험을 위해 송일국이 직접 코디한 `깔깔이 패션`으로 등장해 시골 소년같은 귀여움을 보여줬다. 송일국은 "아이들 의상은 제가 직접 준비한다"라며 "깔깔이가 밋밋할까봐 포인트를 주기 위해 빨간 양말과 검정 고무신을 신겼다"라고 말했다.



    송일국은 아이들에게 달력 사진의 콘셉트를 설명했고, 가장 먼저 한복을 입힌 사진을 찍기로 했다. 한복 입기부터 난항이 예상되는 가운데, 만세는 의외로 아빠 일국의 말을 따라 얌전히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었다.



    송일국이 선택한 한복은 하늘색빛이 나는 상의와 녹색 하의의 꼬마 도령 의상으로 아이들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 딱 어울리는 한복이었다. 도령 모자까지 쓴 삼둥이들은 똘똘하고 총명한 모습을 보이며 도령 패션을 완성했다.



    그러나 민국이는 버선발로 돌아다녀 사진 촬영이 지연되기도 했다. 송일국은 우여곡절 끝에 삼둥이에게 한복을 다 입혔지만 단체 사진을 찍으려고만 하면 도망치는 아이들을 한 자리에 모으기 위해 결국 송일국은 애니메이션의 힘을 빌렸다.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 아이들은 일사불란하게 움직였고, 벽에 나란히 서서 시키지 않았는데도 셋이 손을 꼬옥 맞잡았다.



    이 모습을 지켜본 송일국은 "아이들이 누구 한 명만 없어져도 서로 찾는다. 다들 우애가 좋아서 되게 기분이 좋았다"라며 서로를 꼭 챙기는 삼둥이들의 모습을 보고 훈훈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날 `슈퍼맨`에서 삼둥이는 팥죽-메뚜기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삼둥이 정말 사랑스럽다", "`슈퍼맨` 삼둥이 세명의 다른 매력 정말 귀엽다", "`슈퍼맨` 삼둥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한그루, 망설임 없는 `볼륨 웨이브 댄스`… 유재석 "그렇지" 폭풍환호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마녀사냥`한고은 "샤워한 후 제일 예쁘다" 과거 19금 비키니 보니 `아찔`
    ㆍ`저우융캉의 여인들` 어디로?··中 CCTV 아나운서 수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카리브해 긴장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에 강세 압력을 가했다.23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내년 2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전 거래일보다 0.37달러(0.64%) 오른 배럴당 58.3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WTI는 최근 5거래일 동안 총 3.11달러(5.63%) 상승했다.미국과 베네수엘라 간 긴장은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플로리다주 마러라고에서 열린 신규 군함 건조 계획 발표 행사에서 베네수엘라 원유 수출 봉쇄 조치를 강화함으로써 마두로 대통령 축출을 노리는 것이냐는 질문에 “그에게 달렸다”며 “그렇게 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또 “그는 무엇이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면서도 “강경하게 나오길 원한다면 그것이 그렇게 할 수 있는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미국 해안경비대는 현재 베네수엘라로 오가는 유조선을 전면 차단하고 있다. 지금까지 2척을 나포했으며, 추가로 1척을 추적 중이다. 양국 간 긴장이 한층 높아지자 러시아는 베네수엘라 주재 외교관에게 대피 명령을 내리기도 했다.레베카 리드스퍼린 SCB그룹 브로커는 "가격 흐름은 지속적인 상승보다 뉴스에 반응해 잠깐 오르는 장세가 반복될 가능성이 크다"며 "베네수엘라산 원유 수출이 일시적으로 줄어들더라도 최소한 내년 상반기까지 공급이 넉넉해 구조적인 상승으로 이어지긴 어렵다"고 말했다.한편 미국 경제의 3분기 ‘깜짝 성장’은 유가

    2. 2

      [포토] 환율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

      24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 원/달러환율이 표시되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정부의 환율 대책과 당국의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했다.최혁 기자

    3. 3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박지선·황선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취임 후 첫 임원 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처 부원장보 두 명을 모두 신임 부원장으로 발탁했다. 이 원장의 소비자 보호 강화 의지가 담겼다는 해석이 나온다.금감원은 24일 부원장 3명과 부원장보 6명을 신규 임명하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금소처에서 각각 민생금융과 소비자보호 부원장보를 담당한 김성욱·박지선 부원장보가 각각 은행·중소금융 부원장과 민생·보험 부원장으로 올라갔다.김 부원장은 민생금융 부원장보 시절 보이스피싱 예방 3종 안심차단 서비스 등 민생금융범죄 예방대책을 수립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그는 금감원 공채 1기 출신 최초 부원장이기도 하다. 박 부원장은 사전예방적 소비자 보호의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기획·전략을 맡았던 황선오 부원장보는 자본시장·회계 부원장에 임명됐다. 신임 부원장의 임기는 오는 30일부터 3년이다.새로 임명된 부원장보 중 금소처 출신인 김욱배 금융소비자보호총괄국장은 원장 직속 신설 조직인 소비자보호총괄 부원장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김충진 기획·전략 부원장보, 곽범준 은행 부원장보, 이진 중소금융 부원장보, 김형원 민생금융 부원장보, 서영일 보험 보원장보 등이 임명됐다.금감원 관계자는 “새로 임명된 임원들은 각 분야 감독·검사 및 소비자 보호 전문가들”이라며 “금융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감독업무 혁신을 주도하고 금융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신연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