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이 중화권 톱스타 고원원과 조우정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내를 넘어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한류 스타로 톡톡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결혼 축하해! 직접 와서 축하해 줄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 둘이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중화권 대표 스타들과 영화 관계자들 대거 참석했다고 전해지는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조우정과 신부 고원원을 비롯한 안젤라베이비와 왕뤄단, 업계 관계자와 다정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며 카메라를 응시해 국경을 초월한 특별한 우정을 물씬 느끼게 했다.



또한 김범은 멋스런 블랙 수트 차림으로 귀공자 포스를 폴폴 풍김과 더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여자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기도.



특히 김범과 중화권 스타들의 우정은 2003년 개봉한 영화 `적인걸2`에서 그와 조우정, 안젤라 베이비가 함께 출연하며 시작돼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오다 이번 대만에서 열린 조우정과 고원원의 결혼식까지 기쁜 마음으로 참석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범, 국경을 넘나드는 우정! 멋지다", “김범의 반가운 근황 포착”, “갈수록 더 짙어지는 남성미”, "차기작도 완전 기다리는 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범은 내년 중국에서 `세 남녀의 시공을 초월한 삼각 로맨스`를 그릴 중국 영화 `중생연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껍질 벗겨 먹으면 안 되는 과채 6가지, 이유가…감자, 사과도? `깜짝`
ㆍ`슈퍼맨` 송일국, 아내 정승연은? `지혜로운 판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껍질 벗겨 먹으면 안 되는 과채 6가지, 감자 고구마도? 이유가..
ㆍ삼성, 사장단 인사…‘조직 안정’에 무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