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이천희, 결혼이 터닝포인트 "마음이 편해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천희의 옴므파탈 수트 화보가 공개됐다.



    에스콰이어 12월호를 통해 이천희의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 다양한 수트룩이 공개됐다. 평소 친근하고 온화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이천희는 이번 촬영을 통해 벨벳 수트는 물론 호피무늬 수트까지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섹시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이천희는 결혼이라는 큰 터닝포인트로 인해 마음이 편해졌다고 밝혔다. 그는 "남자라면 가져야하는 책임감을 짐으로 여겼다면 아빠가 된 후에는 그게 힘으로 변했다. 온전히 응원해주는 아이와 와이프가 있다는 사실이 고마울 뿐이다"라며 행복한 가정 생활을 전했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에 대해 "처음 대본을 보고 `나홀로 집에` 도둑 역할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겠다 싶었다"라며, "나중에 내 아이가 커서 보면 비록 아빠가 나쁜 캐릭터지만 좋아할 것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천희는 "연기고 하고 있고 와이프도 있고 딸도 있고, 하고 싶은 가구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나는 소원이 없다"라며 현재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내 인터뷰를 지켜보던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이천희의 인터뷰 내용과 화보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에스콰이어)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기심 많은 황우여 장관, `물벼락`에도 유쾌한 농담… 무슨 일?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지적에…해수부 "중국 불법 조업, 퇴거 대신 나포"

      해양수산부가 앞으로 불법조업을 일삼는 중국 어선을 퇴거 대신 나포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한데 따른 것이다.김성범 해수부 차관(장관 직무대행)은 이...

    2. 2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3. 3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4대그룹 총수 등 경제사절단 '총출동'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 총수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을 계기로 5일 베이징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개최된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대거 참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이 회장을 비롯...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