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소식이 화제다.



27일 오전 안혜상의 예비 신랑이자 김경호의 매니저는 "오는 29일 안혜상과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안혜상과는 작년 `댄싱위드더스타`의 촬영에서 알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올해 초"라고 말하며 "사귄 지는 얼마 안 됐지만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정했다. 다른 남자들이 채갈까봐 준비를 서두른 것"이라고 쑥스러운 듯 웃음을 지었다.



남 실장은 "예비 신부가 1991년생으로 저와 9살이 차이가 난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속도 위반 아니냐`고 물으신다"며 "그건 절대 아니고, 양가 부모님께서도 저희를 응원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신접 살림은 따로 차렸으며, 신혼여행은 괌으로 떠난다. 특히 예비 장인어른과 장모님께서 저를 무척 예뻐해주신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고 가족의 응원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사실 제 어머니께서 몸이 별로 좋지 않다. 그래서 결혼을 좀 서두르게 된 것도 있다"며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도 매우 감사하지만 안혜상과 제가 둘 다 일반인과 다름없다보니 조심스럽다"고 염려하는 마음을 비쳤다.



그는 "결혼을 이틀 앞두고 있는 만큼 이러한 관심을 축하로 받아들이고 감사히 생각하겠다.앞으로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혜상은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김경호와 파트너를 이뤄 활약했다. 연습이 끝나고 김경호의 매니저가 안혜상을 집으로 데려다주면서 연인관계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미리 축하드려요”,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오호 그렇게 눈이 맞다니”,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좋겠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그렇구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와 부럽다”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출생의 비밀 눈치? 서은채 악행 `눈물 고백`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