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성·이보영 임신 10주차,과거 공개된 가상 2세 모습 보니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지성(37)·이보영(35)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공개된 가상 2세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24일 이보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이보영이 현재 임신 10주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성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보영의 임신 소식에 지성이 크게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이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임신 소식을 알게 돼 큰 기쁨을 맛보게 됐다. 관계자는 "지성이 이보영 건강을 위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임신 초기라 여러 가지가 조심스러워서 주위에도 많이 알리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 건강 관리에 힘쓰면서 출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태명도 아직 정하지 않았다. 곧 부부가 상의해 짓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지난 3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보영과 지성의 얼굴로 가상 2세 얼굴을 합성해 공개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의 아이들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며 만난 지성과 이보영은 2007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9월 결혼에 골인했다.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와 대박",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축하해요",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진짜 예쁠듯",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얼마나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화보` 미션에 `밀착스킨십` 선보여
    ㆍ글로벌 통화전쟁…정부 해법 `골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숲과나무, 조경유지관리 위한 '나무의사'가 진단·치료…수목 전문 병원 시스템 운영

      숲과나무가 관리하는 정원 및 수목. 숲과나무 제공수많은 기업 및 기관의 조경 담당자들에겐 공통적인 고민이 하나 있다. 큰 비용을 들여 정원을 조성했는데, 해마다 늘어나는 잡초와 벌레 때문에 관리가 쉽지 않다는 점이다...

    2. 2

      OLED, 한계를 넘어 OLED TV 새 시대 열다…햇빛·전등 빛 반사 줄여 눈부심 없이 시청

      2025년형 삼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는 삼성전자의 기술력으로 기존 OLED의 한계를 넘어 OLED TV의 새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빛 반사를 줄여주는 ‘글레어 프리’ ...

    3. 3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가장 얇고 가벼운 폴더블폰…펼치면 넓은 화면, 차원 다른 AI 경험에 푹 빠진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은 역대 폴더블폰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볍다. 폴더블에 최적화된 AI로 ‘혁신의 정점’을 보여준 제품으로 평가된다.이번 ‘갤럭시 Z 시리즈&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