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현장 포커스]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 평내호평역 걸어서 이용…全평형 중소형
[분양 현장 포커스]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 평내호평역 걸어서 이용…全평형 중소형
KCC건설은 경기 남양주 호평동 503의 4에 들어서는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을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지난 21일 열었다. 호평동에서 6년 만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다. 실수요층이 두터운 전용면적 59~84㎡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되는 게 특징이다. 지하 2층, 지상 15~20층 6개동 333가구다.

생활편의시설이 단지에 가깝다. 이마트 등 호평동의 생활기반시설이 몰린 상권이 단지와 접해 있으며 경춘선 평내호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대형공원 등도 100m 이내에 자리한다. 학교와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인근으로 평동초 판곡초 호평중 호평고 등이 있으며 단지 건너편에 위치한 호평동 학원가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좋다. 경춘선인 평내호평역이 도보권이며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수석~호평 간 도시고속화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이 유리할 전망이다. 특히 호평동에 흔치 않은 전용 59㎡에 드레스룸 공간이 확보된 4베이 설계를 적용한다. 발코니 확장시 적용하는 가변형 벽체를 통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용 84㎡A도 4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전용 84㎡B는 거실의 2면을 개방해 조망권이 보장돼 있다.

단지 주차장은 100% 지하화하고 동별 주차장을 엘리베이터로 직접 연결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 시설물에 파크 개념을 도입한 어린이 전용 놀이터 ‘스위첸랜드’가 들어서며 단지 중앙에는 스위첸 힐링포레스트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한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계약금(1차) 정액제도 적용한다.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2순위, 28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983만원으로 책정했다.

모델하우스는 호평제일장로교회 옆인 경기 남양주시 호평로 47에 자리한다.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031)595-7667

남양주=최성남 한경닷컴 기자 sulam@hankyung.com

상세기사는 한경닷컴 land.hankyung.com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