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일대에 위치한 대단지 신주거형오피스텔 ‘판교역SK허브’가 2014년 11월 입주를 앞두고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중이다.





판교신도시는 사업면적 약 66만㎡ 규모의 판교테크노벨리가 입주를 거의 마무리해 풍부한 배후수요가 갖춰져 있으며 입주기업 대부분이 유명 대기업 및 연구소로 화이트칼라 위주의 수요층이 많다.





판교역SK허브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8층 3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22~84㎡형으로 1084실 대단지이다. 1170대의 주차공간이 있고 주차장에는 실별로 개인용 창고가 별도로 제공된다.





바로 앞에 최대 규모의 알파돔시티가 착공에 들어갔으며 현대백화점이 2015년 8월 개점을 앞두고 현재 공사 중에 있다. 또한 K-POP 한류 열풍을 이끄는 SM엔터테인먼트가 판교 알파돔시티에 초대형 SM타운 조성 계획을 밝혔다.





판교역SK허브는 알파돔시티 개발로 백화점, 대형할인점, 쇼핑몰 등 상업시설과 멀티플렉스영화관, 예술관람 등 문화·편의시설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신분당선 판교역이 걸어서 약 5분 거리고,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약 15분에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외곽순환도로, 개통예정인 여주복선전철로 서울 및 타지역 접근성이 뛰어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